과천자이 단지 내 상가 분양
과천자이 아파트는 총 2,099세대 규모의 아파트이며, 이번 분양 예정인 단지 내 상가는 3층 건물 1개 동으로 전용면적 23~155㎡의 총 66개 점포가 들어서며 이중 53개 호실을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이번 분양 예정인 과천자이 단지 내 상가는 청계초, 문원 체육공원과 이어지는 관문에 있는 코너형 상가이며, 과천자이 아파트의 2,099 세대 입주민과 유동인구 등 주변 1만 3,000여 세대의 배후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과천은 관악산, 청계산, 우면산, 양재천으로 둘러싸여 있고 서울의 사당동이나 양재, 서초동까지 차로 5~10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 4호선 과천역과 정부과천청사역도 인근에 위치해 사실상 서울 생활권이나 다름없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것도 큰 장점이다.
강남과 가까우면서도 전원생활을 느낄 수 있는 과천은 교육 수준까지 높아 '준강남'으로 불리며, 과천자이 주변에는 초등학교 4곳과 중학교 2곳, 고등학교 4곳이 반경 1㎞에 있고 오른쪽으로는 청계산, 왼쪽으로는 관악산이 위치해 있고 정면으로는 양재천이 흐르는 숲세권 단지이며,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힌다.
상가 조감도
층별 배치도
주택시장 규제로 수익형 부동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단지 내 상가가 인기를 끌고 있고, 수요 유입이 곧 매출로 연결되는 상가의 특성상 대단지의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상가 시장 경기는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경기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대단지 내에 들어서는 상가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며 '준강남'으로 불리는 과천에 공급되는 대단지 내 상가를 주목할 만하다.
분양 방법은 예정가 이상 최고 금액을 입찰한 사람이 낙찰받는 방식인 호별 예정 가격 공계 경쟁입찰(총액제)로 진행하며, 과천자이 단지 내 상가 홍보관은 과천 별양동 문원 체육공원 인근에 있으며, 입점은 다가오는 11월 예정되어 있다.
과천자이 단지 내 상가 홍보관 오시는 길
입점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